[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대한민국 고객감동 일류 브랜드 대상 선정
작성자 | 운영자 작성일 | 2013-11-28       조회 | 6679

 
 
다양한 프로그램과 전문화된 시스템 구축, 방과후 교육산업 선도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 2013 대한민국 고객감동 일류 브랜드 대상에 선정

 

[내용]지난 10년간 한국 방과후 교육산업을 선도하며 질적, 양적으로 국내 최고 수준의 프로그램을 갖춘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1544-8441 www.eduschool.org) 가 2013 대한민국 고객감동 일류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며 대한민국 혁신 교육을 이끌어 오고 있어 화제다.


지난 2002년 국내 최초로 방과후 교육강사 양성에 매진하며 국내 최다 으뜸 강사 배출이라는 기록을 세웠던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는 튼튼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2년에 이어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생명과학, 교육마술, 멘사게임, 창의사고력, 쿠키앤클레이, 등 방과후 체험 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한편, 냅킨공예, 우드공예, 동화요리클레이, 토탈공예 등 신규 과목을 추가해 국내 최다인 24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체험학습과 발표형 인재 양성이라는 교육 트랜드를 충족하고 교육생들의 현업 진출을 도모하고자 교과부 산하기관인 서울시교육청 인가 원격평생교육시설로써 유일하게 온라인, 오프라인, 실무연계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최강자임을 입증시킨바 있다.

교육원 출신 강사의 탄탄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취업노하우, 학습지도안, 서류작성 등 생생한 취업 정보를 제공하며 성공적인 방과후 교사로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는 한국방과후교사아카데미는 앞으로도 다양한 컨텐츠 개발과 교육의 질을 높여 한단계 도약하는 교육기관으로 성장해 나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출처:스포츠조선

☞기사원문보기